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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잔액 케어 서비스

     

    휴대폰 분실 시 안심/잔액 케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잔액 보호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이용안내

     

    - 휴대폰 분실/도난 신고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의 모바일티머니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

     

    - 휴대폰 분실 신고/도난 접수 이후 모바일티머니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단말기의 네트워크 상태가 on인 경우에만 잔액 회수 처리가 가능하며, 회수/환불 금액은 분실신고 당시의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음

     

     

     

    모바일티머니 잔액 케어 서비스(프로모션)

     

    이용안내

     

    -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신고’ 후 잔액회수 불가 시, 증빙서류를 검증하여 카드잔액을 보상

     

    - 모바일티머니앱 설치고객(선불형)에 한하여 제공, 이용에 따른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음

     

    - 원활한 보상 진행을 위해 분실신고 시점에 ‘마케팅 수신동의’가 되어 있어야 함

    ※ 메뉴 → 설정 → 알림 및 서비스 설정 → 마케팅 수신동의

     

    - 프로모션 기간

    24년 3월 ~ 25년 2월 - 서비스 기간 내 최대 2만 원(1회)까지 혜택

     

    - 증빙서류 

    ① 분실/도난 신고 접수증 다운로드

    ② 분실 사실 증빙용 통신사 이용계약 증명서

    ③ 경찰청 유실물 센터 신고 접수증

    ※ 증빙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mobileteam@tmoney.co.kr)

    ※ 접수 시 3종 모두 제출 필수이며, 누락 시 보상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본 서비스는 변경될 수 있으며, 서비스 내용 변경 시 별도 공지될 예정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접수 고객 의무사항

     

    고객은 정당한 이유 없이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그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시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으며 잔액환불이 보류될 수 있음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접수 전 확인 의무

    - 분실 후 잔액환불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해당카드의 잔액의 소유권은 티머니로 양도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후 의무

    - 홈페이지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를 통해 반드시 신고

     

     

     

     

     

    출처: 티머니

     


    모바일티머니 태그리스 인식 안될 때

     

    모바일티머니 태그리스 인식 안될 때

    티머니카드&페이 바로가기  모바일티머니 태그리스 인식 안될 때 ① 태그리스 결제 설정을 해제한 뒤 재설정(Tagless off > on)  ② 선불카드의 경우, 최소 잔액은 3,000원 이상을 유지  ③ 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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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머니 안심 위치 조회 서비스 신청 및 변경, 해지

     

    티머니 안심 위치 조회 서비스 신청 및 변경,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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