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포켓몬 컴퍼니, 요미우리랜드, 요미우리 신문사가 합동회사 포케파크 칸토를 설립하고 요미우리 랜드에 포케파크 칸토를 오픈한다고 공동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사업에 기대감이 큰데요. 오늘 발표된 내용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케파크 칸토
    포케파크 칸토 (사진출처: 포켓몬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1996년에 발매된 포켓몬의 최초 비디오게임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의 무대는 칸토지방입니다. 그래서 최초의 지방명인 칸토에서 유래해 사업의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요미우리랜드는 칸토의 타마에 위치하고 있는 풍부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유원지입니다. 이곳에서 세계의 포켓몬팬들이 모여 포켓몬을 느끼고 국가, 지역, 언어의 벽을 넘어서 함께 즐기는 공간을 프로듀스 한다고 합니다.

     

     

    12월 12일 발표 내용에서는 포케파크 칸토의 자세한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발표될 정보에 주목되고 있습니다.

    요미우리랜드에는 2021년에 자연속에서 포켓몬을 찾고 자연과 어울리는 기쁨을 체험 할 수 있는 네이처 어드벤처 「포켓몬 원더」라는 놀이시설이 개장되었는데요. 새로 오픈 될 포케파크 칸토도 기대가 됩니다.

    자세한 정보가 발표되면 새로운 정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미우리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よみうりランド遊園地

    遊園地よみうりランドのオフィシャルサイトです。様々なアトラクションのほか、夏はプール、冬はイルミネーションなど、子供から大人まで一年中楽しめる東京の遊園地です。都心部から

    www.yomiuriland.com